MON-FRI AM 10 - PM 5
(SAT, SUN, HOLIDAY CLOSED)
(주)셀라랩에이치앤비 사업자 정보

FAQ

  •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게이즈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구매금액 ,000 이상시 무료로 택배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택배발송외 타 운송수단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운임비용이 발생 하실수 있습니다.
  • 배송
  • 주문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게이즈샵에서 구매하여 주신 제품은 주문후 1~3일 이내에 발송이 됩니다. 주문 후 상품준비기간 (영업일기준 1일~3일)동안 간혹 예지치못한 재고부족으로 인한 품절 및 출고 지연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께 유선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또한 설치배송이 되는 상품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2일 안에 고객님께 유선안내로 설치 일정에 대한 상담이 진행이 됩니다.
  • 배송
  • 주문후 배송정보 수정을 하고 싶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여 주신 제품의 배송의 오류를 방지 하고자, 주문하여 주시면 배송지를 임의로 수정이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02-765-3280 또는 사이트 우측하단에 있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으로 문의 및 요청을 주시면 바로 반영하여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 주문을 하고 나서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여 주신 결재 내역은 변경이 불가능 하며, [마이페이지]>[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취소를 요청하여 주시고 다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취소/환불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여 주신 제품이 배송 시작전에는 고객님께서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마이페이지]>[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배송준비중 선택시 주문번호 밑에 취소신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02-765-3280 또는 사이트 우측하단에 있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으로 문의 및 요청을 주셔도 가능하십니다.
  • 기타
  • 결재 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거래명세서 인쇄],[카드매출전표 인쇄] 메뉴에서 직접 출력이 가능하십니다.
  • 반품/교환
  •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신청 가능하십니다. 구매확정이 되신 후에는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하여 드리겠습니다.
  • 취소/환불
  • 주문 취소시 사용한 쿠폰은 다시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하여 주신 상품에 적용된 쿠폰은 취소시 다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시스템 반영시 30분 정도의 딜레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 물건이 잘못 왔어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여 주신 제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 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배송비는 게이즈샵에서 전액 지불하여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택배배송 한정)
  • 취소/환불
  • 환불은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고객님의 주문을 고객요청,불량,오배송 등의 이유로 결재를 취소하여 드리는 경우 결재 방식에 따라 환불의 기간이 다를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당일 바로 처리가 되며, 카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등의 결재를 하여 주신 경우 취소일로 부터 영업일 3~5일 후 결재 취소 내역이 확인이 되십니다. 카드사 또는 결재사의 설정의 따라 취소진행이 먼저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